그 동안 연예인들이 무인도에서 생활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많이 있어왔는데요. 그런데 이번에 MBC에서 방영하고 있는 푹쉬면 다행이야는 시청자들을 초대해서 함께 무인도의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현재 무인도로 떠나고 싶은 모든 시청자를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고 하니, 무인도 생활에 로망이 있는 분들은 아래 참여 신청 사이트에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여기]
푹쉬면 다행이야
- 첫방송일 : 2024년 4월 29일
- 방송시간 : (월) 오후 9시
- 출연진 : 안정환, 붐, 김대호
-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4월 29일 첫방송한 푹쉬면 다행이야는 시청자를 0.5성급 무인도 호텔로 초대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벌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4년 동안의 무인도 노하우를 쌓아온 안정환이 시청자를 무인도로 초대하여 같은 행복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데요.
무인도 호텔 숙박비, 5성급 셰프의 무인도 코스 요리를 단돈 0원에 맛볼 수 있다는 엄청난 매력으로 시청자를 무인도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단, 물, 전기없음 이라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긴하지만, 안정환은 이것도 다 알아서 해줄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안심시키는 예고가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푹쉬면 다행이야 신청 방법
푹쉬면 다행이야는 무인도로 떠나고 싶은 시청자 참여자 모집을 받고 있는중 인데요. 연예인과 함께 무인도 체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7 ~ 8회 방송분은 연예인 게스트들이 무인도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떤 컨셉의 예능 프로인지, 무인도 생활은 어떤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고 직접 체험하고 싶으신 분은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푹쉬면 다행이야 촬영지
그러면 어디서 촬영하는지는 알아야 되겠죠? 지금부터 푹쉬면 다행이야 촬영지가 어딘지 찾아볼건데요. 과연 어떤 섬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걸까요?
영상 속 섬 모양과 지도에서 찾은 섬 모양 거의 동일하죠?
푹쉬면 다행이야 섬 촬영지는 대화도라는 무인도인데요. 전라남도 완도군에 속한 수 많은 섬 중 하나입니다. 푹쉬면 다행이야 시청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위치 확인하시고, 선정되서 일정 계획 잡을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